[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이하늬와 소유가 피부 트러블을 과감히 공개합니다. 22일 밤 9시 방송.
‘겟잇뷰티’에서는 ‘커버 메이크업 완전정복’을 주제로 여드름, 홍조, 다크서클 등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리는 커버 메이크업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데요.
이를 위해 강연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나와 커버에 적합한 제품과 적절한 컬러 선택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리면서도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베이스 3단 콤보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입니다.
이에 더해 3MC도 자신만의 커버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는데, 보다 확실한 메이크업 비포&에프터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클렌징을 하게 된 3MC는 민낯을 과감하게 드러내며 저마다의 피부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MC 이하늬는 “메이크업 다 지우면 ‘겟잇뷰티’ MC자리 그만둬야 하는 것 아닌지 걱정”이라고 재치 있게 말하며, 최근 드라마 야외 촬영으로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그대로 드러내 베러걸스의 공감을 샀는데요.
MC 소유는 “방송 중에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은 난생 처음”이라며 잦은 해외 활동으로 물 바뀔 때마다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 고민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각자의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셀프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깨알 뷰티팁을 전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한편 이날 토킹미러에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래퍼 치타가 출연해 여자가 봐도 매력적인 치타표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합니다. [제공=온스타일]
이완구 총리 측근이 기자 사칭해 종편 출연 ‘거짓’ 인터뷰?… “직책 받은 적 없다” 부인
진경 스님 “성 전 회장 김치찌개를 대접하고 차라리 그 사람에게 300만원 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