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사람 모르는 제주 고유의 맛 알린다... ‘수요미식회’ 제주 특집 2탄!

육지사람 모르는 제주 고유의 맛 알린다... ‘수요미식회’ 제주 특집 2탄!

기사승인 2015-06-17 12:1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17일 (수) 밤 9시 40분에 방송될 tvN '수요미식회'는 지난 주 방송된 제주특집 1탄을 뛰어넘는 인상적인 음식들을 통해 제주의 맛을 알립니다.

'수요미식회' 제작진은 "육지 사람들은 모르는 섬 특유의 식재료와 조리법으로 만든 음식들이 소개된다. 제주 음식이라고 하면 관광지의 맛집을 떠올리던 시청자들이 지역 고유의 맛에 눈뜨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패널들이 "여성 머리카락처럼 보였다."라고 묘사하면서도, 그 놀라운 맛에 감탄한 고사리 육개장부터 제주 다금바리, 옥돔, 갈치와 같은 생선요리, 별미 오메기떡 등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제주특집 1회에 이어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오세득 셰프와 솔직한 매력의 코미디언 장도연은 미식 패널들과 유쾌한 대화를 주고받으며 제주 음식의 맛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수요미식회'는 앞으로도 1~2개월에 한 번씩 대한민국 특정 지역의 음식점들을 모아 소개하며 그 지역 고유의 맛과 식문화를 조명해 나갈 계획입니다. [제공=tvN]

[메르스 확산] ‘멀쩡했던’ 삼성서울병원 50대 감염자, 감기 증상 2주 만에 사망

감기라고 오인한 건강한 환자도 사망, 메르스 공식 깨지나

[메르스 확산] 인천 ‘메르스 청정’ 깨지나…검단탑병원 간호사 1차 ‘양성’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