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기업 아미코젠, 화장품 사업 진출 위해 스킨메드 인수

바이오기업 아미코젠, 화장품 사업 진출 위해 스킨메드 인수

기사승인 2015-07-16 17:47: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바이오기업 아미코젠은 화장품 사업 진출을 위해 피부과학전문 연구기업인 스킨메드를 최근 인수했다.

아미코젠 자회사가된 스킨메드는 2008년 피부과 전문의들이 설립한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이다.

저자극성 보습크림, 약산성 바디워시 등 피부질환 또는 민감성 피부 환자에게 저자극&8729;고기능성 피부과 전문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와 함께 전국의 병의원 및 약국에 꾸준히 판매하면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구매사이트는 물론 명동 소재 화장품 전문매장에도 진출해 피부과 내원환자가 아니더라도 일반인도 제품 구매가 용이하도록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아미코젠은 환경오염과 스트레스로 증가하는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트러블을 개선시키기 위한 스킨메드의 신제품 개발 R&D 역량을 높게 평가하고 있어 성공적인 헬스 & 뷰티사업에 확신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아미코젠 신용철 대표이사는 "스킨메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기업으로 앞으로 아토피, 여드름, 두피 등 민감성 피부를 위한 일반적인 스킨케어 제품부터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제에 이르기까지 피부건강 제품개발에 집중할 것이다. 아미코젠은 효소, 발효 및 천연소재를 화장품 원료로 개발하여 향후 양사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