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병·의원 판매

휴온스,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병·의원 판매

기사승인 2016-02-05 14:16: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휴온스가 세계판매 1위 구강 청결제 리스테린을 병의원과 치과 및 약국에 판매한다.

휴온스는 한국존슨앤드존슨으로부터 구강 청결제 리스테린 제품을 공급받아, 이달부터 자체 영업망과 대형 의약품도매업체를 통해 국내 병의원 과 치과 및 약국유통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일 판교에 위치한 휴온스 본사에서 계약을 체결했다.

리스테린은 125년 이상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세계판매 1위 구강청결제다.

경쟁제품들과는 인지도나 판매율을 압도할 만한 대형품목으로서, 휴온스는 본 제품의 도입으로 큰 폭의 신규매출 발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리스테린은 1987년 미국 치과의사협회(ADA)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프라그와 잇몸염증 예방감소효과가 있음이 승인된 유일한 구강청결제로. 치은염 예방 및 치석 생성 예방, 충치 예방을 효능으로 칫솔, 치실, 리스테린 3가지를 병행하여 관리할 경우 프라그 감소 효과를 52% 이상 나타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휴온스는 정부 지원의 금연치료 프로그램 시행 시작에 맞춰, 존슨앤드존슨의 금연 보조제 니코레트 껌의 병의원과 치과 및 약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vitamin@kukimedia.co.kr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