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경남 진주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이달 중 분양

한화건설, 경남 진주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이달 중 분양

기사승인 2017-04-19 10:07:11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한화건설이 이달 경남 진주시에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 E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8층, 아파트 3개동, 오피스텔 1개동 규모다. 이중 아파트 424세대, 오피스텔 50실 총 474가구로 구성된다. 대다수가 주거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로 이뤄져 있다.

단지 전체는 필로티설계와 데크형주차장을 적용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했다. 전세대 남향위주 판상형으로 배치되며, 4베이(Bay) 4룸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단지가 들어설 신진주 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는 진주시 가좌동 일대에 96만4693㎡규모로 개발된다. 주거시설과 유통·상업시설 등도 조성된다. 진주혁신도시와 항공국가산업단지, 정촌산업단지 등과 가깝다.

경남 사천시에는 항공 MRO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항공국가산업단지와 뿌리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은 단지 인근에 진주IC가 인접해있어 남해고속도로와 통영~대전고속도로를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 남쪽으로는 KTX진주역이 있다. 북측으로는 교통종합정보센터 이전이 예정돼 있다.

한화건설은 홍보관을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 292-21 디럭스빌딩 1층(시청인근)에 운영하고 있으며, 4월 중 진주시 주약동 766-41번지(탑마트 주약점 인근)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