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업체인 ‘엠아이텍(M.I.TECH)’이 KLPGA 투어 기대주 이소영(롯데•20)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소영은 2016년 KLPGA 정규투어에 데뷔해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with SBS’ 에서 신인으로 유일하게 우승을 차지하며 특급 루키로 조명을 받았다.
아울러 2017시즌 KLPGA 개막전인 SGF67 World Ladies Championship with SBS와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3위를 기록하며 물오른 기량을 과시했다.
아마추어 시절엔 국가대표 상비군과 국가대표 등으로 활약했으며 2014년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난징 유스 올림픽 개인전 금메달, US Women’s Open Championship Qualifying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엠아이텍(M.I.TECH)’은 신 기술 집약 의료기기 스텐트 전문생산업체로 의료용 웨어러블 기기를 개발해 세계시장에 수출 중이다. 이번 후원계약을 통해 이소영은 Re-Ju 브랜드와 함께 올 시즌 투어생활을 하게 됐다. Re-Ju는 휴대용 저주파물리치료기다.
엠아이텍 박진형 대표는 “폭발적인 장타력과 함께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는 이소영 선수가 Re-Ju와 함께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후원을 통해 국내 여자 프로골프의 발전에 조금이라고 보탬이 되길 바라며 동시에 이소영선수의 젊고 생기 있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도 한층 리프레시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