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6월 3일부터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가하는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비트윈'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2일까지 제 1기 서포터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유명 백화점 입점과 전문 유아용품점 입점을 축하 기념하여 이번 서포터즈 이벤트는 50명을 대상으로 0~2세이하 부모라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제1기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박람회 체험특가 및 유모차/이너시트 등 사은품은 물론 서포터즈 활동후에는 페이백까지 진행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 대나무 소재로의 원단으로 만든 뱀부올인원 아기띠 & 힙시트 “비트윈” 은 런칭 이후 친환경 프리미엄 아기띠 캐리어로 자리잡았을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 역시 인정 받았다고 한다.
특히 목을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에게 패키지 구성품인 이너시트는 활용도가 뛰어나며,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아기를 앉게 할 수 있을뿐 아니라 한가지 제품으로 36개월까지 쓸수 있는 부분에서 경제적인 면과 활용도가 만족도를 더욱 높혔다고 한다.
한편,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며,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매헌)역과 연결되어 있다.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