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여름 피부위한 루미 스파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여름 피부위한 루미 스파 선보여

기사승인 2017-06-26 17:39:07

[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이 휴가철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루미 스파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은은한 향기속에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피부의 열감을 식혀줄 전신 트리트먼트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미 스파의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는 풋배스와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등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미네랄 솔트 풋배스는 발과 다리의 부종 제거를 도와주며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바디 마사지는 천연 유기농 라벤더 바디 오일을 사용한다.

바디 마사지는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따뜻한 로즈스톤을 이용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스톤 테라피인 ‘루미 라이트’,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인 ‘리밸런스’ 3가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면 오가닉 아로마틱이나 루미 라이트를 추천, 보다 높은 강도의 마사지를 원하면 리밸런스를 선택하면 된다.

그리고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보태니컬 클렌징 밀크와 보태니컬 토너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균형을 잡아주는 것으로 시작해 딥클렌징 마사지와 퍼밍 마사지는 피부의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아이스큐브와 뷰티 글러브로 강력한 자외선에 의해 붉어지고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시원하게 식혀준다.

뷰티글러브를 함께 사용해 쿨링 효과를 극대화 시키며, 미라클 안티 링클 크림, 익스트림 컴포트 크림과 코렉팅 멀티 비타민 크림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마무리한다.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1만 원으로 주중과 주말 동일하다.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