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부산 해운대 바다와 광안 대교 전망을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과 리빙룸 바에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메인 요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주말 레이디스 런치 세트’와 여성 고객 전용 프로모션으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수 있는 ‘레이디스 나이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리기 위한 섬세한 조리과정과 감각적 스타일의 프렌치 요리를 선보여온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메인 요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주말 레이디스 런치 세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매일 다르게 제공하는 아뮤즈 부쉬로 입맛을 돋우고, 메인 요리는 말린 토마토 비네그리트와 바질 리조또를 곁들인 오늘의 생선과 부드러운 감자와 물냉이 퓨레를 곁들인 꽃등심 스테이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모듬 디저트가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된다. ‘주말 레이디스 런치 세트’는 토·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2만 8000원이다.
또 로맨틱한 광안대교 야경을 자랑하는 리빙룸 바의 ‘레이디스 나이트’는 지정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2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여성 고객 전용 프로모션으로 셰프가 직접 만든 스페셜 애피타이저 스낵이 함께 제공된다.
‘레이디스 나이트’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5만 5000원이다.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