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세계정상에 도전하는 전북 댄스팀 L.D.A 후원금 전달

전북은행, 세계정상에 도전하는 전북 댄스팀 L.D.A 후원금 전달

기사승인 2017-08-03 15:53:14

[쿠키뉴스 전주=배종윤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과 전주시 자원봉사센터는 3일 전북은행 본점에서 ‘HIP HOP International World Final'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전북 댄스팀 L.D.A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HIP HOP International’은 60여개 국가 4천여명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힙합댄스 국제 대회로, 전북지역 청소년 9명으로 구성된 댄스팀 L.D.A가 한국예선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해 미국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됐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1인당 400만원 상당의 경비를 충당할 수 없어 대회를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있던 청소년들을 위해, 올해 1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한 임용택 은행장이 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후원에 참여했다.
 
 댄스팀 L.D.A를 지도하고 있는 힙합그룹 라스트포원 출신 이원기씨는 “세계 정상을 목표로 도전하는 대회인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둬 후원에 보답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많은 어려움들을 극복하고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baejy1113@kukinews.com

배종윤 기자
baejy1113@kukinews.com
배종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