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아메리칸 크래프트 맥주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 ‘아메리칸 크래프트 맥주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7-08-22 10:05:12

[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이 미국 동부와 서부의 다양한 맥주를 맛 볼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선선한 가을 밤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아메리칸 크래프트 맥주 프로모션’을 다음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리빙룸 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앤더슨 밸리 브루잉 컴퍼니의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앤더슨 밸리 바니 플랫 오트밀 스타우트’를 선보인다.

또 콜로라도 뉴벨지움 양조장의 시그니처 맥주로 꼽히는 달달하고 깔끔한 ‘뉴벨지움 팻 타이어’, 뉴욕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달고 온화한 풍미에 오렌지, 살구 등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브루클린 라거’를 맛볼수 있다.

이 외 미국 시카고 구스 아일랜드 양조장의 상쾌한 과일 향을 담은 밀맥주 ‘구스 아일랜드 312 어반 윗’ 등 미국 동부와 서부의 맥주를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버거도 준비했다.

아메리칸 크래프트 맥주는 1병 기준 1만 7000원부터이며, 아메리칸 미니 버거는 3만 원, 아메리칸 크래프트 맥주 4병과 아메리칸 미니 버거로 구성된 아메리칸 크래프트 비어 세트는 7만 9000원 이다.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