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이 도심 속 상쾌한 아침을 열어줄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일요일~금요일 투숙 시 성인 1인 조식 가격에 성인 2인 조식을 제공 하는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를 진행 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는 성인 1인 조식 가격에 성인 2인 조식을 제공해 합리적 가격으로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성인 2인을 기준으로 스탠다드, 디럭스, 전망 객실을 선택할 경우 만 12세 미만 자녀 1인의 조식도 포함하며,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경우 만 12세 미만 자녀 2인의 조식까지 포함하며, 조식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다이닝룸에서 이용 가능하다 .(룸서비스 대체 불가)
또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작은 크기로 특별 제작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물개 인형(소진 시까지)과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포함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외 레스토랑 다이닝룸, 리빙룸, 파티세리 15% 할인 요금도 제공한다. (리빙룸 바, 라운지, 룸서비스, 가든 테라스 제외)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는 27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투숙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12월 25일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26만 2000 원부터(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이다. 토요일은 이용이 제한되며, 호텔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