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축제 안방에서 본다'… 온라인 라이브 중계

'여의도 불꽃축제 안방에서 본다'… 온라인 라이브 중계

기사승인 2017-09-24 16:57:26

오는 30일 열리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개최를 온라인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한화그룹에 따르면 여의도 지역이 아닌 곳에서도 불꽃의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진행한다. 올해는 개그맨 이수근과 김영철의 생생한 입담이 더해진 특별 기획 프로그램을 통해 불꽃쇼를 더욱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이나 PC를 통해서 아쉬움을 달랠 수도 있다. 불꽃축제 공식 웹사이트의 생중계 보러 가기 배너를 클릭하거나 네이버TV 접속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여의도 63빌딩앞 한강둔치는 30일 하루종일 축제가 이어진다. 불꽃만 기다릴 필요가 없을 만큼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불꽃쇼 개막전 오후 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오랜 시간 기다리는 시민들을 위해 마포대교에서 원효대교 사이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해 축제주제인 비비드한 ‘Fantastic for life’를 생생한 컬러의 다양한 디스플레이와 결합하여 환상적이며 생동감있는 분위기를 선보인다.

‘불꽃플레이존’, ‘불꽃라이브’, ‘불꽃마켓’ 총 3개로 구성되는 불꽃이벤트 존에는 서울시를 비롯한 다양한 공공기관, 공익단체와 협업하여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 체험 이벤트, 퍼레이드, 포토존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되고, 푸드트럭과 플리마켓은 예년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민들을 맞이 할 계획이다.

여의도 63빌딩 앞은 볼거리, 들을거리, 먹을거리, 체험거리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축제의 땅으로 변신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