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이 눈앞에 펼쳐져 부산불꽃축제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 루미 스파는 28일,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파크 하얏트 부산 32층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는 카빙 스테이션, 메인 요리, 음료로 이뤄져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씨푸드 디너 뷔페를 준비한다.
카빙 스테이션에서는 양고기, 쇠고기, 생선 등의 그릴 메뉴를 제공하며, 메인 요리는 블랙 앵거스 등심과 홍게로 구성된 서프 앤 터프가 테이블로 서빙 된다.
스탠다드 좌석에는 웰컴 드링크, 프리미엄 좌석에는 샴페인 한 잔, 럭셔리 좌석에는 로제 샴페인 한 병을 포함해 축제의 감흥을 더할 예정이다.
또 31층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최고급 6코스 특선 디너 메뉴로 튈, 망고 소스, 비스큐 크림을 곁들인 랍스터 무스와 절인 랍스터가 나온다.
또 발사믹 캐비어, 양파 잼, 멜바 토스트, 무화과, 셀러리악을 곁들인 푸아그라 로얄, 트러플, 비트, 헤이즐넛 비네그리트를 곁들인 관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어 샴페인 셔벗으로 입안을 개운하게하면 샐러리악 모슬린, 보르드레즈 소스를 곁들인 구운 프라임 안심 요리가 메인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다크 초콜렛 돔, 패션 프루츠 쿨리, 레몬 치즈 케익이 디저트로 제공돼 축제의 밤에 달콤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6코스 메뉴에는 샴페인 한 잔이 함께 제공되며, 6코스 메뉴에서 관자요리를 제외한 5코스 메뉴도 이용 가능하다.
이 외 30층의 최고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카나페, 애피타이저, 샐러드는 물론 이탈리안 스타일의 미트볼, 보리 트러플 아란치니, 브레이즈드 닭고기 등의 양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쇠고기 꼬리 찜, 족발 냉채, 더덕 구이, 메밀 쌈, 회무침, 모듬 김초밥 등 아시아 스페셜 메뉴, 티라미수, 마카롱, 크림 브륄레, 에클레어, 과일 등의 디저트로 다채롭게 구성된 뷔페를 선보여 파티 분위기 속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4층에서 최상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루미 스파는 프라이빗 싱글룸 혹은 커플 트리트먼트룸에서 90분 간 진행되는 바디 마사지 프로그램을 편안하게 즐긴 후 간단하게 제공되는 샌드위치와 삼페인을 즐기며 환상적인 불꽃쇼를 단독으로 감상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10월의 마지막 주말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파크 하얏트 부산의 부산불꽃축제 프로모션은 오는 28일 단 하루 선보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은 051-990-1300(레스토랑), 051-990-1440(루미 스파)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