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는 국내 카셰어링 도입 6주년을 맞이해 1억원 상당의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인 ‘타는 맛 찍는 맛 받는 맛’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그린카를 이용하면 받는 스탬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그린카를 1회 대여하면 이벤트용 스탬프가 1개씩 자동으로 제공되고 총 6개까지 모을 수 있다.
총 6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 6개의 스탬프를 모두 얻기 위해서는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그린카를 3시간 이상 이용하는 스페셜 미션을 반드시 1회 이상 진행해야 하며 스페셜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는 최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단 무료편도 이용권은 스탬프 획득에서 제외되며 그린카 모바일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신청을 완료해야만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전동킥보드, 독일 명품 캐리어 ‘리모와’, L.POINT 100만원을 증정하는 BIG 경품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용 스탬프를 하나만 모아도 원하는 경품 1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대여건수가 많은 고객일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