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5초 예고 영상 공개… 다음달 14일 개봉 확정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5초 예고 영상 공개… 다음달 14일 개봉 확정

기사승인 2017-11-20 10:38:44

다음달 1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45초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공개된 예고 영상은 더욱 거대해진 액션은 물론, 놀라운 결말을 암시한다.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는 특별한 힘을 깨달은 레이와 악의 세력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이 동시에 선과 악의 기로에서 갈등하는 모습, 레이가 살아남은 유일한 제다이 루크를 향해 광선검을 드는 모습 등이 기대감을 높였다. 

또 “과거는 모두 잊어, 그래야 운명을 받아들일 수 있어”, “어둠이 일어나 빛과 마주하리라”, “절 이끌어줄 사람이 필요해요, ”네 생각대로 되진 않을 거야“라는 대사들이 담겼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비롯한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쳐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는 다음달 14일 전 세계에서 일제히 개봉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