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측 "정준영 편집-삭제 아냐… 후발대라 아직 미소개"

'정글의 법칙' 측 "정준영 편집-삭제 아냐… 후발대라 아직 미소개"

기사승인 2017-11-30 14:48:56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 특집 민선홍 PD가 정준영의 출연 분량에 관해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목동서로 SBS 방송센터에서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 사전 하이라이트 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사전 영상에서는 족장인 김병만과 골프 영웅 박세리의 출연 등이 비중 있게 다뤄졌다. 그러나 후발대로 합류한 정준영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앞서 정준영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 촬영 도중 故 배우 김주혁의 사망 소식을 뒤늦게 접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그러나 프로그램 하이라이트에서 정준영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어 의아함을 자아낸 것. 이에 민선홍 PD는 “오늘 간담회와 영상에는 사전 선발대 인원만 함께했다”고 설명했다. ‘정글의 법칙’은 촬영기간이 긴 만큼 통상적으로 선발대와 후발대가 따로 출발하는데, 정준영은 후발대였다는 것.

민 PD는 “현재 편집도 선발대 인원 분량만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에 정준영의 분량은 아직 소개가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는 모험가 제임스 쿡의 이름을 딴 쿡 아일랜드에서 펼쳐지는 병만족의 모험기를 다룬다.. 15개의 섬으로 이뤄진 쿡 아일랜드는 뉴질랜드에서도 동북쪽으로 약 3000를 더 이동해야 하는 태평양 최후의 오지. 국내 지상파 방송사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쿡 아일랜드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십 개의 지하 동굴, 거대 싱크홀, 호수, 열대 우림 등 인적이 닿지 않은 원시 그대로의 다양한 정글이 존재하는 섬이다. 김병만과 박세리 외에도 배우 이천희, 방송인 강남, SBS 아나운서 김환, 씨엔블루 종현, 라붐 솔빈, 갓세븐 JB등이 출연한다. 34기 병만족의 쿡 아일랜드 체험기는 다음달 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