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디온픽쳐스, TV프로그램 남해 홍보 협력

남해군-㈜디온픽쳐스, TV프로그램 남해 홍보 협력

기사승인 2018-04-11 17:48:06

경남 남해군과 디온픽쳐스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1 예능프로그램인 같이 삽시다제작과 관련,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11일 체결했다.

 

지난해 12월부터 방영되고 있는 KBS1 ‘같이 삽시다는 남해군에 거주하고 있는 배우 박원숙 씨의 보금자리에서 독신 여배우들이 함께 생활하며 슬기로운 노년 공동체 생활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미조항, 이순신순국공원, 800리길 해안도로 등 힐링 아일랜드 보물섬 남해의 아름다운 풍광과 여배우들의 공동체 생활을 실감나게 보여줘 주말 저녁 안방의 활력소가 되고 관광 남해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같이 삽시다가 시청자들의 사랑으로 높은 시청률을 올리고 남해군에 대한 관심과 좋은 이미지를 널리 알리게 돼 이뤄지게 됐다. 

협약에 따라 남해군과 같이 삽시다제작사인 디온픽쳐스는 전국 시청자들에게 보물섬 남해를 알리고 해당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제작, 방영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디온픽쳐스는 프로그램 제작 시 남해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특산물, 관광지, 주민들의 생활모습 등을 다양하게 다루고 남해군은 해당 프로그램의 원활한 제작을 위해 행·재정적 지원을 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남해군은 이번 업무협약에 앞서 지난달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며 남해군 홍보에 크게 이바지한 배우 박원숙, 김영란, 김혜정, 박준금 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패를 증정하기도 했다

남해=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