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이 KEB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한우물정수기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카드 Special’ 신용카드(이하 한우물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8일 한우물에 따르면 한우물 제휴카드는 정수기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맞춤형 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무이자 12개월) 구매 시 제품별 7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1Q 카드 Special’ 기능을 적용해 대형 마트 및 백화점, 주유, 온라인쇼핑, 교통‧통신 등에서 월 최대 5만 하나머니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서비스도 탑재됐다.
뿐만 아니라 한우물은 자사 신형 직수 정수기로 교체 및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6가지 사은품(택1) 증정 및 현금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금 할인은 신규 고객 10만원, 기존 고객 7만원 등으로 책정됐다.
이밖에도 일시불 혜택 최대 3만원 할인이나 기존 고객은 자사보상금액 최대 50만원, 타사보상 금액 최대 10만원 등의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우물 관계자는 “다가오는 정수기 렌탈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카드 출시를 기획했다”며 “한우물 제휴카드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보상 혜택으로 한우물정수기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우물 제휴카드는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 및 KEB하나은행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