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가 6‧13지방선거를 앞두고 지역 유권자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CJ헬로는 지역채널 25번이 유권자의 날을 맞아 지역 맞춤형 선거방송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시장, 도지사 등 광역단체장에 집중한 타 방송과는 달리, CJ헬로 지역채널 25번은 지역 내 모든 후보자들을 아우르는 지역 밀착형 선거방송을 통해 ‘깜깜이 선거’를 방지한다는 방침이다.
CJ헬로 지역채널 25번은 ‘우리동네 선거방송’이라는 콘셉트로 지역 후보자, 유권자와 함께하는 선거방송을 준비했다. ▲후보자 2500명과 유권자 2500명 인터뷰 ▲각 지역 선거관리위원회와 공정선거보도 선포식 개최 ▲12시간 특별 개표 생방송 ‘지역이 미래다. 특별 개표방송’ 등 다채로운 선거방송에 총력을 기울인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CJ헬로 권역 내 후보자 2500명과 유권자 2500명의 인터뷰가 지역민의 이목을 끌고 있다. CJ헬로 지역채널 25번은 후보자들의 지역 현안 관련 공약과 이행 방안에 대해 꼼꼼히 확인할 수 있도록 후보자 2500명의 인터뷰를 준비한다.
선거 당일은 12시간 특별 생방송을 통해 지역민들과의 교감을 한층 강화한다. 지역채널 25번은 지역 밀착형 특별 개표 생방송 ‘지역이 미래다. 특별 개표방송’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생방송에서는 재래시장, 노인정 등을 찾아 생생한 투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다문화 가정, 농가 대표, 장애인 연합회 등 지역 내 다양한 유권자들과 만난다. 특히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개표 방송을 통해 지역별 광역 기초 의원 개표 현황까지 세밀히 중계하는 지역 밀착형 개표 방송을 구현할 계획이다.
한편 CJ헬로는 선거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유권자와 함께하는 즐거운 선거방송을 만들기 위해 투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권자들이 투표 완료 인증샷을 지역채널25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CJ헬로가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CJ헬로의 선거방송은 케이블TV 지역채널 25번, CJ헬로 홈페이지, 모바일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 페이지 영동방송, 영서방송, 강원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