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소비 트렌드로 ‘가심비’가 확산되고 있다. 가심비란 가격 대비 효율을 뛰어넘어 심리적 만족감을 주는 상품이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최근 영어 수업이 실용영어 중심의 수업 방식으로 변화하면서 자연스러운 영어노출에 대한 학부모들의 니즈가 커졌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이러한 학부모의 요구에 부합하고 가심비를 동시에 저격하는 ‘윤선생 말이되는 99패키지’를 선보였다.
윤선생 말이되는 99패키지는 월 20강(교재 및 음원 포함)의 학습 분량과 방문 학습 관리 월 3회에 온라인 영어 도서관 무제한 이용권으로 구성된 월정액 상품이다. 특히 온라인 영어도서관은 해외 유명 원서 1700여권의 e북과 비디오를 언제 어디서든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해 항상 영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NE능률의 중학영어인강 NE클래스는 여름방학 한정 패키지로 ‘대치동 3주 방학특강’을 오픈했다.
대치동 3주 방학특강은 짧은 방학 기간에 총 16시간 학습으로 중학교 학년별 문법과 독해, 서술형 등 영어 내신을 대비할 수 있는 단기 완성 코스다. 본 강의(교재 강의), 핵 강의(핵심 팁 강의), 데일리 트레이닝, 졸업시험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며, 대치동 입시 전문학원에서 활동 중인 임현묵 강사의 강의 노하우와 NE능률의 영어 전문 콘텐츠를 결합해 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다.
EBS중학프리미엄은 여름방학 동안 제대로 된 공부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무한수강 프리패스와 1:1학습법 트레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국어, 영어 출판사별 강의, 수준별, 유형별 맞춤 강의로 내신, 서술형, 수행평가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12개월, 6개월 등 기간을 설정해 1만5000편 이상 전 학년 프리미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