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3일부터 사흘간 개최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 ‘펫서울 카하 2018’에 공식 참가한다.
펫서울 카하 2018은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팜웨이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는 대표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로, 펫푸드를 비롯해 의류, 리빙, 놀이기구 등 반려동물 용품뿐 아니라 반려동물과 보호자에게 필요한 의료용품이나 펫 가전, IT기기 등을 한 자리에 모아 전시한다.
2일 유진로봇은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A3’ 등 로봇청소기 주력 모델을 전시 및 시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클레보 오메가의 경우 바닥에 반려동물의 털이 많으면 자동으로 흡입력을 강화해 주는 스마트 터보 기능을 탑재했다.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설계된 V6블레이드로 털 청소량이 많아도 브러시를 별도로 청소하거나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어 반려동물 특화 청소기로 각광받고 있다.
유진로봇은 이번 펫 박람회 참가를 기점으로 반려동물 시장을 공략해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유진로봇은 박람회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현장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약 25% 할인 판매하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클레보 악세서리 패키지와 반려동물 인기 용품 등 약 10만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또 현장 SNS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 수제 간식을 증정하는 등 관람객들의 호응을 적극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