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오는 11월 3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게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도록 변신한 디톡스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와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조식(2인 1회) 등을 제공하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2박 프로모션’ 패키지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2박과 언제나 온 몸 따뜻하게 온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온수 풀’과 물속에서도 젖지 않는 책으로 잘 알려진 종합 출판사 ‘민음사’의 워터프루프 북(Water Proof Book) 4종으로 즐기는 북캉스 등을 제공한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와 부산의 미식 탐방 및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23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나만의 송편만들기’와 대형 윷놀이 등의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특집 추석놀이 한마당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8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 마일리지 회원에 가입하면 패키지 예약 상품 할인 및 식음료 5%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