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부산이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은 22일부터 26일까지 온 가족을 위한 이벤트와 합리적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연휴 기간 모두 정상 운영 하는 키자니아 부산은 입장 어린이에게 구강 청결제, 스포츠 물병, 건강 음료 중 한 가지를 선물(소진 시 조기 종료)하며, 명절을 맞아 한복을 입고 온 아이에게는 50 키조(키자니아 화폐)를 추가 증정한다.
이 기간 가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키자니아 부산의 인기 시설인 수면과학연구소, 베이비 케어 센터 등 8개 시설 부모 동반 체험 진행 외 조부모를 포함 3대가 함께 방문하면 조부모 무료 입장, 정규 시간 5분 전 우선 입장 등 혜택을 준다.
신한은행과 함께 하는 100% 경품 당첨의 기회도 마련, 이 기간 키자니아 부산을 방문한 고객이 ‘신한 SOL’ 어플에서 ‘SOL TIME’ 이벤트에 응모하면 2인 가족 (성인 1명+어린이 1명) 무료 입장권 혹은 키자니아 35% 할인권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1일부터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마음대로 1부’ 프로모션도 그대로 이어져 기존 1부 이용 시 오전 9시 45분부터 입장할 수 있었으나 이 프로모션 이용 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자유롭게 입장하고, 5시간 동안 즐길 수 있다.
명절 차례 후 친척이 다 함께 오거나 혹은 아침 시간을 여유롭게 보내고 싶은 가족에게 유용, 5일에 이르는 연휴 기간 동안 모처럼 친척을 만나고 휴식을 얻은 아이들을 위한 ‘미세먼지 청정’ 공간인 키자니아 부산을 추천한다.
키자니아 부산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110), 홈페이지 (www.kidzania.co.kr),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