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불꽃축제 명소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 아름다운 불꽃을 바라보며 최상의 미식 경험을 할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이 선보인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이 눈앞에 펼쳐져 부산불꽃축제를 실내에서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명소로 꼽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는 27일,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32층의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는 다양한 그릴 요리, 신선한 해산물 요리 등 풍성하게 구성된 스페셜 디너 뷔페를, 31층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최고급 5코스 특선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 30층의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에서는 기존의 세미 뷔페 스타일에서 다채로운 뷔페 메뉴로 구성된 풀 뷔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 모든 프로모션 메뉴는 이용하는 좌석에 따라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맥주 등 각종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불꽃축제를 더욱 완벽히 즐길 수 있다.
밤하늘을 물들일 색색의 아름다운 불꽃을 바라보며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파크 하얏트 부산의 부산불꽃축제 프로모션은 축제 당일인 27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스페셜 디너를 즐기며 불꽃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좌석은 성인 1인 30만 원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좌석은 성인 1인 17만5000 원이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