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우수 농특산물 전시·판매 행사

설 명절 우수 농특산물 전시·판매 행사

기사승인 2019-01-11 14:54:05


군산시는 23~25일까지 3일간 군산시청 1층 로비에서 시민들과 귀성객을 대상으로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전시 및 판매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농특산물 전시·판매 행사는 군산시의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군산팜(www.gunsanfarm.co.kr) 제품을 홍보하고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명절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를 위해 14일부터 직원과 공공기관, 관내 유관기관, 단체, 향우회 등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치며 사전 주문신청을 받는다.

이번 판매 행사에는 7개 업체의 20개 품목을 시중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사전주문과 현장판매에서 주문한 상품을 택배를 통해 배송도 가능하다.

행사기간 중 군산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최고 구매고객 적립금 지급, 행운의 순번 구매고객 추첨, 택배비 무료 배송 등 특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선물 구매자 선착순 200명에게 군산을 대표하는 신동진쌀과 흰찰쌀보리 홍보용 소포장을 증정한다.

김병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군산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군산 농업인과 농산가공업체의 소득증대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농특산물 직거래 활성화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신성용 기자 ssy1479@kukinews.com

신성용 기자
ssy1479@kukinews.com
신성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