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전문 기업 (주)다온전람은 2019년 한 해 동안 3월, 6월, 9월, 11월 총 네 번 열리는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 서울 유아교육 키즈 페어 와 5월에 개최되는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를 홍보할 홍보대사 ‘키친’을 선발하고 지난 1월 23일에 용산역에 위치한 ‘기와’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서베키 친구’의 줄임말인 ‘키친’은 일 년간 서베키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행사 정보와 이벤트, 참가업체 등을 자신의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고 홍보한다.
이 날 발대식에서 키친은 일 년간의 활동에 대한 설명을 듣고, 오찬과 함께 행사 발전 방향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식사 후에는 추첨을 통해 페도라 L3, 엘레니어 티크 미니, 사노산 워시 등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키친이 처음 홍보할 행사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와 2019 서울 유아교육 키즈 페어이며, 현재 참가업체 모집 중이다.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가능 분야는 △임산부․ 태교용품 △임산부서비스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영유아용품이며, 서울 유아교육 키즈 페어 참가 가능 문야는 △교구․ 문구․ 완구 △도서 △학습․ 교육프로그램 △리빙․ DIY․ ․인테리어 제품 등이 있다.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