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아디다스, 손흥민·이강인 착용 익시빗팩 출시 外

[패션산업 소식] 아디다스, 손흥민·이강인 착용 익시빗팩 출시 外

기사승인 2019-02-01 05:00:00

◎아디다스, 손흥민·이승우 착용 ‘익시빗(EXHIBIT)’팩 출시=아디다스가 초록빛 잔디 구장 위에서 강렬하게 존재감을 발휘할 비비드한 컬러로 새롭게 태어난 축구화 익시빗(EXHIBIT)팩을 최근 공개했다.

회사 측은 “메시, 포그바, 디발라, 제수스 등 훌륭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축구 팬들을 설레게 하는 정상급 선수들이 착용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손흥민, 이승우, 조현우, 김승규, 이강인, 백승호 등도 익시빗 축구화를 신고 스타디움을 누비게 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메시, 포그바, 디발라가 등장하는 캠페인 대표 이미지에 어깨를 나란히 해 눈길을 끈다. 아디다스에 따르면 국내에서 활용되는 캠페인 메인 이미지에 손흥민 선수가 글로벌 선수들과 함께 한 것은 처음이다. 국가대표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에서도 멋진 활약상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위상을 다 시 한번 실감하게 한다.

아디다스의 새로운 익시빗 팩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 및 축구 전문 매장, 그리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데터 19+(Predator 19+)는 김승규(비셀 고베),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메수트 외질(아스날 FC) 등이 착용한다. 새로운 익시빗 팩의 프레데터 19+는 강렬한 블루 컬러와 메탈릭 실버, 레드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프레데터 19+는 축구화뿐만 아니라 풋살화와 스트리트화로도 출시되어 경기장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코파 19+(COPA 19+)는 1970년대 코파 문디알로 처음 런칭한 코파 축구화의 익시빗 팩 제품이다. 코파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터치감에 집중한 기술력으로 볼 컨트롤을 중시 여기는 선수들 및 팬들에게 38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익시빗 팩 속 코파19+ 는 천연 캥거루 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을 극대화하고 최적의 터치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전체 가죽 갑피를 블랙 컬러에 옐로우로 포인트를 줘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엑스 18+(X 18+)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FC),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FC), 카림 벤제마 (레알 마드리드) 등 폭발적인 스피드를 앞세운 플레이로 상대 팀을 위협하는 선수들이 착용한다. 

새로운 익시빗 팩의 X18+은 선명한 레드 컬러에 메탈릭 실버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축구 스타디움에서 스트리트까지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도록 축구화와 함께 풋살화와 스트리트화로도 선보여진다.

네메시스 18+(NEMEZIZ 18+)은 이승우(헬라스 베로나 FC), 이강인(발렌시아 CF), 리오넬 메시(FC 바로셀로나), 제시 린가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호베르투 피르미누 (리버풀 FC) 등이 착용한다. 익시빗 팩의 네메시스 18+는 태양을 닮은 듯한 강렬한 옐로우 컬러로 공개되었고, 축구화와 더불어 풋살화, 스트리트화도 함께 출시됐다.

◎앤듀 배우 김재영·모델 김진경 앤듀 S/S 시즌 모델로 선정=패션기업 한세엠케이 앤듀(ANDEW)는 신규 모델로 배우 김재영과 패션 모델 김진경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두 사람은 앤듀를 대표해 S/S 시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다정다감한 남 주인공으로 첫 주연을 맡아 활약했다. 화보 속에서 김재영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그래픽 티셔츠 등을 입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진경은 런웨이 무대와 방송, 다양한 광고 모델로 입지를 다지며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동 중이다. 화사한 분위기의 코트, 셔켓, 티셔츠까지 앤듀의 시즌 신제품들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김진경은 새로운 앤듀의 뮤즈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재영과 김진경은 밝은 파스텔 톤의 배경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의 셔츠들과 팬츠, 포켓 디테일을 살린 재킷 등을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운 어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두 모델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처리로 편안하고, 따뜻한 에너지가 넘치는 장면들을 만들어내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2019 컬렉션’ 국내 첫 공개=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리바이스의 엔지니어드 진은 1999년 처음 선보인 이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패턴,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님계의 레전드’라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리바이스는 최근 엔지니어드 진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엔지니어드 2019 컬렉션’을 발매하고, 신사동 가로수길 리바이스 매장에서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쇼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9일과 30일 진행된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2019 컬렉션’ 공개 쇼룸 행사에는 배우 변요한을 비롯해 프레스와 스타일리스트, 인플루언서가 대거 방문해 리바이스와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표했다.

‘엔지니어드 2019 컬렉션’은 기존 컬렉션이 지닌 혁신적인 패턴과 핏에 모던한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의 오리지널 핏이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재해석되었으며, 레드 백 패치가 새롭게 더해졌다. 안쪽 주머니와 옷을 거는 고리에는 엔지니어드 진의 로고를 새겼고, 원단으로는 4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엔지니어드 진은 다리의 움직임에 따라 옆 선이 돌아가고 비틀어지도록 재단되었기 때문에, 어떤 동작에서도 완벽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복은 502 레귤러 테이퍼와 512 슬림 테이퍼 핏을 기준으로 라인업 되었으며, 여성복은 루즈핏과 슬로치핏, 90년대 핏의 트러커 자켓으로 구성됐다.

한편, 리바이스는 신사동 가로수길 리바이스 매장에서 ‘엔지니어드 2019 컬렉션’ 쇼룸을 이달 1일부터 8일까지 사전 이벤트 당첨자 한정 입장 방식으로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엔지니어드 진을 착용해볼 수 있으며, 엔지니어드 진 스페셜 에디션 프리 오더를 접수할 수 있다. 포토매틱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 선물도 준비돼있다.

◎플레이키즈프로, 활동성과 스타일 갖춘 트레이닝 세트 출시=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최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간절기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은 조던, 컨버스, 나이키 키즈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트레이닝 세트로, 봄 신학기를 맞아 야외활동이 잦아질 아이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조던키즈는 ‘점프맨 HBR 풀집후디’와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팬츠’,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풀오버’ 등 베이직하면서도 이번 시즌 새로운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세트를 선보였다. 신축성이 높으면서도 부드러운 소재의 후드집업과 후드티셔츠, 팬츠는 장시간 운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각각 단품으로도 자유로운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컨버스키즈의 ‘스타쉐브론 윈드자켓’과 ‘스타쉐브론 트랙팬츠’는 메쉬 안감을 사용해 통풍이 용이하여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시선을 이끄는 척패치 로고의 ‘척패치 풀집 후디’와 ‘척패치 팬츠’는 자연스러운 핏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며,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