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브랜드, 설 맞이 3종 쿠폰 쏜다=CJ푸드빌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이 CJ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기해년(己亥年) 설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ONE 앱을 통해 진행되는 쿠폰 이벤트는 1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3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더플레이스는 2만원 이상 주문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1만8천900원 상당)을 무료로 서비스하며, 제일제면소는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씨앗 닭강정(큰사이즈)’을 무료 제공한다. 쿠폰은 테이블당 1매에 한 해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성인 1인당 1장 사용 가능)을 선물한다. 모든 제휴카드 및 타 쿠폰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동원F&B, 세계의 다양한 맛을 담은 ‘상상육포 페스타’ 출시=동원F&B는 세계 각국의 특색 있는 맛을 담은 육포, ‘상상육포 페스타’ 3종(정통바베큐맛, 스리라차맛, 데리야끼맛)을 출시했다.
‘상상육포 페스타’ 3종은 다양한 시즈닝을 활용해 일반적인 육포의 맛을 넘어 특색 있는 맛을 담은 제품이다. ‘상상육포 페스타’ 3종은 불맛 가득한 미국식 정통 바베큐맛, 매콤새콤 색다른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태국식 스리라차맛, 달큰하면서도 짭쪼름한 일본식 데리야끼맛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상상육포 페스타’ 3종은 국산 돼지고기의 고급부위인 볼깃살을 엄선해 만들어, 식감이 질기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부드럽다. 또한 15년간 프리미엄 육포를 제조해온 동원F&B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육포를 최적의 상태로 건조하고 기름기를 제거해,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살아있다.
◎샘표 뉴욕 연두 컬리너리 스튜디오, 패션위크 참가자 초청 행사=샘표는 6일부터 13일가지 진행되는 ‘뉴욕 패션위크(NYFW)’를 맞아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샘표는 뉴욕 패션위크 기간 중 2월 7일을 ‘연두 데이’로 지정, 샘표 뉴욕 연두 컬리너리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패션위크 참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연두로 만든 채식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뉴욕 연두 컬리너리 스튜디오는 지난해 9월 샘표가 뉴욕 맨해튼에 만든 플랫폼으로, 한국 콩발효를 대표하는 연두의 가치를 알리는 공간이다. 연두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클래스와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현지 각계각층의 다양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샘표는 뉴욕 패션위크를 맞아 현재 뉴욕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인 ‘채식’과 요리에센스 연두를 소개하는 다양한 채소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연두 데이’에 샘표 뉴욕 연두 컬리너리를 방문하면 잘게 썬 채소에 연두로 간편하게 만든 ‘3분 채소 수프(3' veggie soup)’, 삶은 병아리콩과 레몬즙, 다진 마늘, 올리브유에 연두를 넣고 곱게 갈아 만든 건강한 채식 소스 ‘후무스(Full flavored low sodium hummus)’, 파슬리와 호박씨에 연두를 넣고 갈아 만든 페스토 피자(Guilt-free no bake pesto pizza)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