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2019 봄 수트 이동욱과 함께한 패션 화보 공개=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이탈리안 감성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와 브랜드 모델 이동욱이 함께한 2019년 봄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브루노바피 2019 봄 화보는 한결 가벼워진 소재와 크고 작은 체크 패턴의 변주, 이너웨어 활용법이 돋보인다. 이동욱의 부드러운 미소와 여유로움에 브루노바피만의 감각과 세련미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속에서 이동욱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포멀 수트로 클래식한 수트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착용감이 편한 스트레치 소재의 그레이 셋업 수트에 검정 넥타이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패션을 연출하거나, 심플한 윈도우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그레이 수트에 노타이 차림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브루노바피 화보는 올 봄 시즌 주목해야 할 수트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기회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에서 변호사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이동욱의 다양한 봄 수트 패션을 웰메이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버커루, 가수 선미-배우 정가람의 ‘선미데님’ 2019 봄/여름(S/S) 화보 공개=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브랜드 버커루는 최근 선미데님을 출시하며 새롭게 촬영한 2019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버커루는 ‘스노우벅’, ‘하이라이즈’ 등의 데님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가수 선미와 배우 정가람이 함께한 첫 촬영이다. 회사 측은 “이들은 환상적인 케미 뿐만 아니라 우월한 비율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남다른 청바지 핏을 뽐냈다”고 설명했다.
2년 연속 버커루의 뮤즈로 활약 중인 선미는 화보에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과감히 표현했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연청색의 선미데님 하이라이즈 스키니를 입고 의자 위에서 무릎을 구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요염한 모습이나, 몸에 착 감기는 선미데님 스노우벅 스키니를 입고 섹시한 뒷태를 보여준 선미는 이번 화보들을 통해 선미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버커루 스노우벅은 90년대 그런지룩의 영향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밝고 시원한 느낌의 컬러와 애시드 워싱을 통해 버커루 특유의 빈티지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인 배우 정가람의 남성미 넘치는 데님 패션도 팬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데님셔츠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복근을 통해 다부진 몸매를 자랑했다. 발목이 살짝 노출되는 크롭 기장의 레귤러 스트레이트진을 소화하며 감각적인 모델 포스를 완성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했으며 디지털 화보는 나일론의 SNS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레드불과 협업한 ‘올 인 레이스’ 영상 공개=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레드불과 함께 독일 오버스트도로프에서 진행한 레드불 ‘올 인 레이스(All In Race)’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레드불 ‘올 인 레이스’는 극한의 환경에서 자신의 한계를 확인할 수 있는 익스트림 대회다. 이번 대회는 독일 오버스트도로프 지역의 헤이니 클로퍼 스키 점프(Heini-Klopfer-Ski Jump)에서 진행됐다. 총 15개의 장애물을 통과해야 하는 2.5km의 코스로 구성됐으며, 대회 영상은 블랙야크 SNS와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에는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 아마추어 등 약 500여명이 참가했다. 블랙야크는 이번 레이스의 참가자들이 영하의 극한 상황 속에서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미드 레이어 제품군을 지원했다.
윈터 스포츠의 경우 레이어링을 통한 체온 유지가 중요한 만큼 블랙야크는 ISPO 어워드와 폴라텍 APEX 어워드 수상을 통해 제품력이 검증된 ‘컴뱃 셔츠’로 참가자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왔다.
‘컴뱃 셔츠’는 아웃도어는 물론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하이브리드 셔츠로 폴라텍 파워 그리드 플리스와 코듀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이 우수하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2016년 레드불 미디어 팀과 협업한 ‘프리즈 러닝(Freeze Running)’ 이어 레드불과 손을 잡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글로벌 시장 내에서 블랙야크의 브랜드 파워, 그리고 제품력을 재확인한 계기가 됐다.
◎김익환 한세실업 대표, 전경련 우수지식경영인상 수상=한세실업 김익환 대표이사가 15일 전국경제연합회(전경련) 국제경영원(IMI)이 주최한 시상식에서 우수지식경영인상을 수상했다.
김 대표는 전경련 국제경영원 주최로 이날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제21차 정기총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경련 국제경영원 측은 “2018년 한 해 동안 포럼 및 경영교육에 참가해 지식 기반 경영 문화를 전파하는 데 기여한 기업 최고경영자(CEO)를 선정했다”며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
전경련 IMI는 1979년 전경련이 설립한 경영 전문 교육기관으로, 경영교육과 컨퍼런스 등을 열고 기업 경영능력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