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2019 하복 브랜드 리뉴얼 실시…스쿨룩스 하복! 이벤트 진행=스쿨룩스는 2019년 하복 시즌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스쿨룩스 측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편의성을 고려한 교복 디자인을 선보이며 업계에 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이번 하복 시즌 리뉴얼을 단행하며 쾌적함과 자유로운 활동성에 중점을 둔 직관적인 스타일의 여름 교복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학생 지향적인 브랜드 가치관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교복의 제품력을 결합한 ‘교복의 절반은 디자인’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복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웹사이트에서는 ▲단정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라우스, 스커트 등의 여름 교복부터 ▲활동성을 보장하는 편안한 생활복 ▲실용적이고 활용성이 높은 티셔츠, 반바지 등 성별‧학령 별로 세분화 된 카테고리를 통해 스쿨룩스 하복의 특장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쿨룩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 공식 웹사이트에서 ‘오늘부터 스쿨룩스 하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복 찜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하복 찜 이벤트’는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층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 된 스쿨룩스 하복을 확인하고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하복 스타일을 선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쿨룩스 굿즈 세트, 커버낫 어센틱 로고 투웨이 백,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 게시물 URL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즈원 친필사인 CD, 아디다스 에센셜 크로스 바디백, 카카오 프렌즈 메모리폼 사각방석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10일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파, 봄 닮은 화사한 컬러의 친환경 방수재킷 ‘바스토’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기능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봄부터 초여름까지 다양한 착장에 활용할 수 있는 방수재킷 ‘바스토’를 최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바스토는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스토는 고어텍스 팩라이트 쉘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방수, 투습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게는 15% 가량 줄여 가볍고 쾌적한 착장이 가능하다.
또한 안감이 없고, 뒷면에 적용된 암홀 부분 타공 디테일과 안쪽 매쉬 소재로 통풍이 용이하도록 디자인돼 일반적인 방수재킷이 줄 수 있는 착용 시 땀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쾌한 착용감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바스토는 친환경 인증을 받고 친환경 발수를 적용한 고어텍스 소재로 제작됐다. 전체 생산과정에서 자연자원이 효율적으로 활용됐음을 보장해주는 ‘블루 사인’ 인증을 획득한 고어텍스 소재가 활용됐다.
디자인의 경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후드 없는 깔끔한 스타일과 후드를 적용한 스포티한 스타일두 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소매 단에는 벨크로, 후드 및 밑단 부분에는 스토퍼가 적용되어 자신의 몸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다.
남성용은 블루뎁스, 덜오렌지, 프레쉬피코, 라임, 블랙 등 총 5가지, 여성용은 포피레드, 캔디핑크, 페일바이올렛, 베이지, 네이비 등 총 5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선보인다.
◎힐크릭, 봄 간절기 캐주얼 재킷 출시=블랙야크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봄 간절기 재킷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봄 재킷은 19 SS 시즌 힐크릭의 브리티시 감성을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재현한 ‘카나비 라인’의 제품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여성용 재킷인 ‘카나비 오버핏 점퍼(1HCJKS9502)’는 짧은 기장의 오버핏 실루엣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큐롯과 매치해 여성스러운 라운딩룩은 물론, 데님 혹은 화이트 팬츠와 함께 활동성을 살린 데일리 캐주얼룩으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스판 소재를 적용해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움직임도 편안해 활동성도 갖췄다. 화사한 핑크와 시크한 느낌의 다크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다.
모이몰른은 봄을 맞아 고객들이 가벼우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로 즐거운 나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화섬 점퍼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전년 대비 제품을 대폭 확대해 베이비 라인 4종, 토들러 라인 2종 등 총 6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파이핑 장식으로 디테일까지 꼼꼼히 챙긴 남아용 ‘마마무 화섬 점퍼’의 경우, 2019년 봄 시즌 모이몰른의 메인 컬러인 옐로우를 사용해 산뜻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여아용 ‘미니 벌룬 화섬 점퍼’는 전면 벌룬 패턴을 사용해 귀여움을 극대화해으며, 프릴 장식으로 러블리한 느낌을 선사해 꽃놀이나 봄 소풍에 추천된다.
제품은 10개월에서 60개월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90에서 130까지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모이몰른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어린이집 준비물 구매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와 낮잠 이불 세트 구매 시 5천점 추가 적립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LBL’, 봄맞이 트렌치 자켓‧팬츠‧니팅 슈즈 출시=LBL(Life Better Life)이 봄을 맞아 캐주얼한 무드의 트렌치 자켓, 팬츠, 니팅 슈즈 제품을 최근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은 ‘New 시즌, New 컬러, New 라인’의 3가지 테마를 앞세워 기존에 선보였던 베이직한 무드에서 벗어난 뉴 아이템들로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 소구하고자 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니팅 매직 라이트 슈즈 라인은 니팅슈즈 3D 입체 제작기법 프로그래밍에 특허를 가지고 있는 이태리 장인 엔조 보스카토의 손에서 만들어졌다. 신축성 있고 가벼운 릴렉싱 니트 소재로 완벽하게 밀착되어 발에 꼭 맞는 착화감은 물론 향균 기능 및 OECO TEX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블랙, 레드, 펄 화이트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LBL 관계자는 “활동성 많은 시즌 특성을 반영한 뉴 아이템들로 기존 고객에게는 신선함을, 신규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LBL은 오는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런칭한다.
◎롯데GFR 타라자몽(TARA JARMON), 러플 아일렛 드레스 선봬=타라자몽(TARA JARMON)에서 봄 시즌을 맞아 러플 아일렛 드레스(RUFFLE EYELET DRESS)를 선보인다.
타라자몽의 러플 아일렛 드레스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캡소매의 러플 슬리브를 더해 페미닌 무드를 연출해준다.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타라자몽의 러플 아일렛 드레스는 편안한 캐주얼룩은 물론, 하이웨이스트 리본 벨트로 실루엣을 잡아주어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