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봄 날씨 대비한 아우터 출시=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우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측은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미세먼지 차단 자켓’이라 불려온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를 올 시즌 아노락, 보머,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고프코어 열풍에 맞춰 출시된 ‘데이 컴팩트 쉴드 아노락(DAY COMPACT SHIELD ANORAK)’은 미세먼지 입자 크기보다 작은 크기의 기공으로 구성된 라미네이션 원단을 사용했다. 일체형 하이넥 후드에 조임 끈까지 적용해 미세먼지에 대한 대응력을 한층 높였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스톤 그레이, 스모키 블루, 다크 그레이 및 블랙 4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인공충전재 티볼(T-Ball)과 브이모션(V-Motion)을 적용한 ‘인슐레이션 자켓’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제공해 사계절에 걸쳐 용도에 맞는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앞 플라켓과 솔리드 색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브릭월 자켓(BRICKWALL JACKET)’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 등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티볼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통기성 및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용은 피치, 피오니 및 블랙 3가지 색상이 남성용은 크림 베이지, 차콜, 네이비 및 블랙 4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비대칭 사선 퀼팅 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는 ‘어반 레이스 브이모션 자켓(URBAN RACE V-MOTION JACKET)’은 브이모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은 물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다. 여성용은 라일락, 화이트 및 블랙 3가지 색상이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 및 네이비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신체 보호는 물론 봄철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파, 애슬레저룩 겨냥 스타일과 핏 살린 ‘레깅스 2종’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운동복처럼 편하고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룩을 겨냥해 어디에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레깅스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레깅스는 2종으로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타입을 고를 수 있다. 세라 레깅스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레깅스 스타일로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 밴드를 뜻하는 오비의 높이를 높게 디자인해 여성들이 신경쓰일 수 있는 배 부분을 감싸주어 체형을 보완해 주고, 허리 뒷부분 히든 카드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도 확보하는 등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깅스에 치마가 함께 부착돼 좀 더 캐주얼한 매력을 보여주는 리가티노 레깅스는 레깅스 만을 단독으로 입었을 때 엉덩이나 다리의 라인이 그대로 보여지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치마가 같이 있어 단독 착장으로 체형을 커버할 수 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액티브함을 강조해 주는 동시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네파는 전속모델 전지현이 레깅스를 착장한 화보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레깅스를 소화하며 상큼하고 액티브한 애슬레저룩을 완벽히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슬림한 핏과 실루엣을 잡아주는 레깅스를 통해 길고 쭉 뻗은 다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 라인을 더욱 강조했다.
◎케이스위스, 2019 브랜드 모델 차은우 선정…‘차은우 트레이닝세트’ 출시=화승의 글로벌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는 2019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신제품 ‘차은우 트레이닝세트(TRAINING SET)’를 출시한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2019년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이름을 딴 일명 ‘차은우 트레이닝세트(TRAINING SET)’다. 기능성뿐 아니라 스타일을 살려 봄 시즌 운동복, 일상복 모두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Athleisure, 운동과 여가의 합성어) 제품이다.
‘차은우 트레이닝세트(TRAINING SET)’는 후드 집업 트레이닝세트로, 자연 신축성이 있는 폴리피케 소재를 활용해 구김이 적으며 시원하고 부드러워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자켓과 팬츠에 적용한 케이스위스 특유의 5선 프린팅과 로고 포인트를 통해 스트릿&헤리티지 감성을 더했다.
자켓 소매와 팬츠 밑단이 폴리 립 원단으로 제작되어 견고하면서도 가벼우며, 신축성이 뛰어나 다양한 스포츠활동에 활용도가 좋다. 어깨 라인을 배색 처리하고 레터링 프린트를 넣어 스타일을 더했으며, 팬츠는 스탠다드핏(STANDARD FIT)으로 제작돼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네이비, 블랙 2가지로 구성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차은우 트레이닝세트(TRAINING SET)는 기능성, 활동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트레이닝복으로 일상에서도 스트릿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압도적인 비주얼뿐 아니라 다부진 골격의 우월한 피지컬을 갖춰 케이스위스의 패션웨어 헤리티지 라인은 물론, 온코트 중심의 모던 라인 모두 매력적으로 소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2XU(투타임즈유), MLB 개막 기념 추신수 사인볼 증정 이벤트 진행=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2019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개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는 3월20일 시애틀과 오클랜드의 공식 개막경기를 시작으로 10월29일까지 진행된다.
이를 기념해 2XU는 21일부터 2XU 오프라인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의 카피 사인볼을 증정하고(소진 시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친필 사인볼을 증정하는 ‘GO! 추신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2XU는 지난 1월 메이저리그 스포츠 스타 추신수 선수와 모델 및 후원 계약을 체결하여 화제가 됐다. 또 각종 스포츠 대회 후원과 이벤트 개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신규 고객 유치에 집중하고 있으며, 22일 포항점 오픈과 이후 경기죽전점, 봉담점 등 상반기 11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2XU 관계자는 “MLB 개막을 기다렸던 야구팬들과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