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스프링 컬렉션 ‘럭키 가디스 컬렉션’ 출시=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에서 봄‧여름 시즌을 맞아 최근 스타일에 화사함을 배가시켜줄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와로브스키의 스프링 컬렉션은 다양한 의미를 상징하는 심볼 팬던트로 이루어진 ‘럭키 가디스(Lucky Goddess) 컬렉션’과 2017년 출시 이후 스와로브스키의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리믹스(Remix)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럭키 가디스 컬렉션은 희망을 상징하는 윙, 수호를 상징하는 이블 아이,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꿈과 영감을 상징하는 스타 등 각각의 스토리를 지닌 다양한 심볼을 모티브로 했다.
메탈 워크와 코랄 레드, 더쿠아즈 블루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조화로 컬러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이어링은 탈부착 가능한 댕글 엘리먼트로 심플한 스터드 이어링은 물론 댕글 이어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비대칭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리믹스 컬렉션은 이번 시즌 더욱 팝한 컬러의 스트랜드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스와로브스키만의 혁신적인 마그네틱 클로저를 장착해 제품을 손쉽게 연결하고 분리할 수 있어 브레이슬릿 외에도 초커, 롱 네크리스 등 나만의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여름 시즌에는 주얼리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감의 스와로브스키 스프링 컬렉션으로 개성 가득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라로라, 일본 오사카백화점 우메다본점 팝업스토어 오픈=바이와이제이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지난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일본 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를 열었다.
오사카 한큐백화점은 오사카 지역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꼽힌다. 일본 로컬 브랜드는 물론 해외 유명 브랜드가 가득 차있어 오사카 여행시 꼭 방문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지난 17일에는 AKB48 전 멤버이자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치카와 미오리 (Ichikawa Miori)를 초청하여 고객들과 사진 찍기, 옷 시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끌었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로라로라만의 감성이 담겨진 방수 비닐 소재 타포린 쇼핑백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네크리스 월렛, 휘슬 네크리스 등 스페셜 프레젠트를 증정했다.
이번 팝업 행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로라로라의 컬렉션을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경험하는 첫 번째 장이다.
‘로라로라(rolarola)’는 브랜드의 키워드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에 걸맞게 HAPPY, HEALTHY, HUMOROUS한 라이프를 주체적으로 살 수 있는 'WHISTLE KEY'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편안함은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 2017년 5월 런칭해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를 시작을 기반으로 그 영역을 넓혀 해외로 진출하고 있다.
◎엠드림즈, 초콜릿 향 담은 젤리슈즈 작시(ZAXY) 신상품 출시=작시, 멜리사, 미니멜리사, 이뮤 등 글로벌 슈즈를 공식 수입, 유통하는 TBA코리아는 공식 온라인몰 엠드림즈(Mdreams)를 통해 2019 봄‧여름(SS시즌), 초콜릿 향을 담은 젤리슈즈 작시(ZAXY) 신상품을 최근 선보였다.
작시(ZAXY)는 젤리슈즈의 대표브랜드 멜리사의 자매 브랜드로 특허 받은 멜플렉스 소재에 향을 담아 일명 ‘향기 나는 슈즈’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시즌 작시는 더 다양해진 라인과 달콤한 초콜릿 향으로 신을 때마다 기분 좋은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레트로 감성의 보우(BOW) 장식으로 페미닌한 매력을 극대화 했으며 여기에 감각적인 컬러 패치와 트렌디한 레터링 디테일로 편안한 플랫 스타일부터 여성적인 펌프스힐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개성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TBA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시즌 작시는 브랜드 캠페인과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기존 젤리슈즈 매니아들을 위한 스테디셀러 라인부터 스트릿 무드를 더한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라인업으로 심플한 데님 스타일부터 여성스러운 스커트 착장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