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앤제이랩X테디아일랜드, 박지훈 마스크팩 완판= 포에버앤제이랩X테디아일랜드가 지난달 29일 잠실 롯데 에비뉴엘 지하 1층에 마련한 팝업스토어에 준비된 모든 제품이 오픈 10일 만에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워너원 출신의 박지훈을 모델로 앞세워 제품 판매를 시작한 포에버앤제이랩 관계자는 "10일간 약 8000명 팝업 스토어를 찾아주셨다. 많은 관심으로 팝업스토어에서 준비한 물량을 완판을 할 수 있었다. 구매자들에게 보답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찾아뵐 수 있도록 빠르게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품절대란= 조성아 TM이 지난 7일 현대홈쇼핑에 편성된 조성아 스틱 방송에서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다크닝 없는 파운데이션’ 열풍을 일으키며 파운데이션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성아TM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면서 어김없이 찾아오는 피부 고민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며 이번 방송도 완판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과 함께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어뮤즈-스노우 앱, 셀럽 메이크업 필터 출시= 뷰티 브랜드 ‘어뮤즈’에서 2019 스프링 컬렉션 홍보를 위해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만나 다양한 메이크업 필터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총 8가지로 구성된 어뮤즈 필터는 지난 4월 2일 출시되었으며, 스노우 앱 메인 화면에 미니카메라 버튼이 생성되어 있어 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미니카메라 버튼 클릭 시, 총 8개의 어뮤즈 필터가 한곳에 아카이브 되어있어 쉽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다.
어뮤즈 필터 8종은 각각 브랜드 뮤즈로 활동중인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의 스프링컬렉션 화보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필터 사용 시 화보 속 메이크업 룩이 얼굴에 합성되면서 각 화보의 메이크업을 가상 시연해볼 수 있다.
어뮤즈 측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인게이지먼트의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지난 3월 말 출시된 스프링 컬렉션 신제품 매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설명했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