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도쿄 미슐랭 ‘라페(LA PAIX)’ 갈라 디너=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오는 25일 도쿄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라페(LA PAIX)’의 마쓰모토 잇페이 셰프를 초청해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한국의 봄을 담은 9코스로 구성된다. 푸아그라에 한라봉을 곁들여 싱그러움을 가미한 시그니처 요리 ‘푸아그라 고프레’와 붉은빛의 옥돔에 초록 쑥갓을 더한 ‘옥돔 비늘 구이’ 등의 요리가 마련됐다. 볏짚에 최상급 한우를 구운 ‘한우 볏짚 훈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서머 타임 패키지’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이 신나는 여름 휴가를 위한 ‘서머 타임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의 1박과 휴가 필수 아이템 에코백,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이 포함됐다. 특히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 중 선택해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레스케이프 호텔, 영국 플로리스트와 함께 하는 플라워 클래스=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 브랜드, ‘레스케이프’ 호텔이 영국 플로리스트 겸 이벤트 플래너인 ‘토니 마크루’와 협업해 꽃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플라워 클래스를 운영한다. 본 클래스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멤버십 고객 및 투숙객, 일반 클래스 신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니 마크루는 본인만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고객들이 직접 플라워 센터피스를 만들어 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