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0L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선봬=이마트가 용량을 획기적으로 늘리고 기능을 강화한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한다.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총 용량 10L, 바스켓 용량 4.2L의 사이즈이며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전면 투명창과 내부 조명을 설치해 조리 과정 확인이 가능하며, 2단으로 재료를 조리할 수 있는 트레이와 360도 회전하는 통돌이(로티세리)등이 동봉되어 있다.
우주인피자, 신메뉴 ‘아보카도 볼케이노’ 출시=냉동 화덕 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아보카도와 특제 멕시칸 칠리 소스를 이용한 매콤 신메뉴 ‘아보카도 볼케이노’를 출시했다. 업체 측은 은은하게 매워지는 맛이 특징이라며 매콤한 특제 멕시칸 칠리소스에 알싸한 할라피뇨를 더했다고 강조했다. 여기에 아보카도와 고소한 스노우 치즈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고 덧붙였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매운 맛을 좋아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AHC, '로맨틱 허니문' 신혼여행 필수 아이템 추천=화장품 브랜드 AHC가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여행 필수 아이템을 추천했다. AHC 측은 허니문 여행지로 인기 있는 유럽•미주 지역은 햇빛이 강해 반드시 선케어가 필요하다며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을 추천했다. AHC 관계자는 "본 제품은 특허 성분 UV-IR BLOCK™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와 근적외선의 피부 온도 상승 유발로 인한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 등을 차단해 줄것"이라고 전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