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비비큐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직영점 운영을 책임질 부점장, 매니저, 파트타이머 직원을 공개 모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부점장과 매니저의 담당업무는 매장 마케팅 기획 및 개선안 도출, 매장 손익분석 및 관리, 직원 스케줄 관리 및 교육 진행, 매장 홀/주방 관리 및 운영, 서비스(고객응대), 위생 관리 등이다.
응지자격은 학력 무관하며, 서비스 마인드와 마케팅 능력을 지닌 자나 외식업 점장/매니저 경력자는 우대사항이 적용된다. MS Office 활용 가능자나 원동기/운전면허증 소유자도 우대가 적용된다.
한편, BBQ는 매니저 등 고용된 정식직원을 위해 ▲건강한 생활 ▲문화 생활 ▲활기찬 생활 ▲희망찬 생활 ▲안정된 생활 ▲풍요로운 생활을 제공하고 있다.
연 1회 정기 일반건강검진을 의무하하고 헬스키퍼(사내안마사)실과 체력단련실을 운영한다. 사내 동호회 활동 장려 및 활동비를 지원하며, 본인 및 배우자 생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대명리조트 및 기타 리조트와 제휴를 맺어 사용권을 제공하며, 임직원들이 치킨대학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근무우수자 해외연수, 각종 경조사 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등 각종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너시스비비큐(BBQ)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