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품질관리 강화…“KOTITI시험연구원과 MOU 체결”

NS홈쇼핑, 품질관리 강화…“KOTITI시험연구원과 MOU 체결”

기사승인 2019-07-12 13:39:47

NS홈쇼핑은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의 KOTITI시험연구원과 품질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KOTITI시험연구원은 지난 1961년 설립된 시험/검사 연구기관이다. 섬유, 생활소비재, 화장품, 의약외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환경 및 유해물질 분석이 가능한 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S홈쇼핑과 KOTITI시험연구소는 이날 협약식 개최해 인체에 유해한 물질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고 건전한 유통시장 확립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사회적 이슈 가능 환경 유해 화학물질에 대한 정보교류 및 분석 기술자문 ▲환경위생용품 및 생활화학제품의 품질관리를 위한 시험분석 ▲안전 및 유해물질 관리기준 설정을 위한 컨설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이번 협약으로 보건용 마스크, 여성용품, 기저귀, 화장품, 세재 등 고객의 건강과 안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환경위생용품과 생활화학제품에 보다 엄격한 품질기준을 적용할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품질관리로 성장해온 NS홈쇼핑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건전한 유통시장 조성을 위해 품질관리의 기준을 선도하는 NS홈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