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isoi)가 신제품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효성분이 최고조에 이른다고 알려진 새벽시간에 채화한 장미를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새벽시간 장미에서 추출한 장미꽃수, 장미꽃잎이 들어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트레할로오스, 판테놀 등 천연 유래 보습성분은 팩을 제거한 이후에도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고농축 쿨링젤 제형으로 도톰하게 발라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인공 장미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장미향을 담고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천연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방부제 역시 아이소이만의 천연 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화학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7월 말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강한 자외선, 에어컨 바람 등 피부 자극 요소가 많은 여름철 피부 고민을 빠르게 잠재우고, 컨디션을 높여주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외부자극에 지친 피부가 고민이라면 보습과 진정은 물론 피부 생기까지 높여주는 새벽 장미 마스크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