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여름방학 맞이 ‘키캉스 아이템’ 추천

제로투세븐, 여름방학 맞이 ‘키캉스 아이템’ 추천

기사승인 2019-07-23 14:37:50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올여름 휴가철을 맞아 키즈 바캉스 아이템을 소개했다.

제로투세븐은 휴가철 강렬한 자외선에 대비해 선케어 제품 궁중비책 ‘프레시 선 스틱’과 ‘수딩 젤’을 추천했다. 궁중비책의 ‘프레시 선스틱(SPF50+ PA++++)’은 위생적이고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프레시 선스틱은 자연유래 진정 보습 성분인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을 함유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뭉치거나 번들거림이 없어 물놀이 중에도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

궁중비책 수딩젤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궁중비책 핵심 성분인 오지탕을 비롯해 쑥잎 추출물, 미네랄이 풍부한 사과수,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이 함유됐다.

휴가철 물놀이에는 알로앤루(allo&lugh)의 ‘체리체리수영복’이 제격이다. 체리체리 수영복은 아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래쉬가드형 상의와 치마 레깅스로 구성됐다. 특히 상큼한 체리나염과 붉은 컬러의 조합은 푸른 물색과 대조돼 톡톡 튀는 분위기를 만든다. 알로앤루의 ‘하이타올가운’은 물놀이 중 물 밖에서 급격히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해변가 모래사장에서 아이들 물놀이에 재미를 더해줄 제품도 있다. 핏어팻에서 선보이는 디자인 토이 브랜드 큐트(Quut)의 ‘라키 멀티삽’은 해변에서 모래집 만들기, 흙 파기 등 모래를 활용한 놀이에 용이한 제품이다. 큐트 ‘발로 버킷’은 손잡이가 달린 알록달록한 컬러의 양동이다. 구 형태로 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물을 가득 넣고 들어도 흘러 넘치지 않는다. 해변 물놀이, 목욕 놀이, 정원 가꾸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