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 다양한 밸런스 헬스 제품 출시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 다양한 밸런스 헬스 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9-07-30 11:23:01

<사진=닥터파이브 제공>

최근 헬스 케어의 추세는 ‘웰 에이징(Well Aging)’이다. 억지로 세월을 거스르는 안티 에이징(Anti-Aging)이 아닌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이 드는 것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기 때문이다. 고령화사회로의 진입도 무관하지 않다.

비만과 노화 방지 분야 권위자인 오한진 박사는 “'웰 에이징'을 위해서는 '밸런스 헬스(Balance Health)'가 중요하다”며 “나이가 먹으면서 올 수 있는 연령별 다양한 신체 현상에 대한 맞춤 건강법이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이러한 오 박사의 철학이 현실화됐다. 오한진연구소와 세계적인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만나 '밸런스 헬스' 제품군을 출시한 것.

닥터파이브는 '밸런스 헬스’라는 슬로건에 맞게, 성분들 간의 균형, 신체와 영양소의 조화, 나아가 삶과 행복의 공존을 고려한 ‘생활 건강’콘셉트를 주창한다.

현재까지 선보인 제품군은 퍼스트레이디콜라겐, 슈퍼오메가3, 리퀴드칼슘&비타민D3, 루테인컴플렉스, 남극크릴오일 등으로,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 

복합 콜라겐 ‘퍼스트레이디’는 이탈리아산 생선 콜라겐과 비타민, 유산균 등이 함유돼 피부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로회복과 숙취에 좋은 헛개나무열매 추출물, 밀크씨슬 추출물, 히알루론산, 프락토 올리고당 성분으로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관리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인 r-TG형 오메가3 ‘슈퍼오메가3’는 한 캡슐 당 650mg의 EPA 및 DHC 함유 유지가 들어있어 일일권장량의 100%를 충족시킨 프리미엄 오메가3다. ‘리퀴드칼슘&비타민D3’는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 타블렛 형태에 비해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닥터파이브의 이종철 홍보부장은 “앞으로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로젠지스, 코엔자임Q10 등을 추가로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닥터파이브의 밸런스 헬스를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한진연구소는 국민주치의로 불리는 오한진 박사를 중심으로 대한비만건강학회, 대한갱년기학회, 대한생활습관병학회 등 다양한 닥터그룹과 연계를 통해 한국인의 건강을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닥터파이브의 제조를 맡은 호주 RBK뉴트라슈티컬은 세계적인 기술력과 품질관리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이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