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여름철 피부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템과 아이소이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불가리안 장미꽃수 70%와 병풀, 어성초 추출물이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생기를 선사해 출시부터 큰 인기를 끈 새벽장미마스크는 1만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잡티세럼, 겟잇뷰티 뷰라벨 2년연속 1위를 차지한 응급토닉과 시트마스크팩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아이소이의 한정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는 신제품새벽장미마스크의 출시를 기념해,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Ⅱ 20㎖ 한정기획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벽장미마스크와 동일한 장미꽃잎 일러스트의 패키지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새벽장미마스크 미니어처와 잡티스팟 샘플 등이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잡티세럼Ⅱ 한정기획세트를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부동의 6년 연속 1위,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부터 신제품들까지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혜택에 준비했다”며 “많은 분이 아이소이의 제품력을 경험하고, 한여름에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