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여름맞이 풍성한 할인 행사 및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글라스락 공식몰의 할인 행사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소비자들에게 폭염 속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 될 수 있는 글라스락 제품군을 제안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집밥을 차려낼 수 있는 내열강화유리 테이블 웨어 ‘글라스락 한상차림 6종 세트’를 오는 18일까지 64% 할인한 특별가에 판매한다.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의 여름 보양식 준비를 위한 독일 명품쿡웨어 ‘베카 IH 하이브리드 스텐 곰솥(12리터)’은 정상가 13만원에서 69% 할인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가스불 없이도 건강한 집밥을 완성할 수 있는 ‘글라스락 볶음밥·덮밥용&탕·찌개용 렌지쿡 세트’도 4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외출 시에도 건강한 이유식을 휴대할 수 있도록 사면결착캡 눈금 이유식용기 4종과 보온보냉가방의 세트 구성을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카페족을 위한 ‘글라스락 컵&머그&잔 할인 대전’에서는 투명하고 단단한 내열강화유리로 여름철 아이스 음료를 깨끗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글라스락 음료용기 10종을 8월 한 달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감성 주방용품 ‘글라스락 이너글라스 보온·보냉 주전자’는 음료가 닿는 내부 보온병이 4중 구조의 더블 월(Double Wall) 내열유리로 되어 스테인레스 소재보다 색·냄새 배임이 없고 보온·보냉 효과를 24시간 지속시켜준다. 다이아몬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감으로 주방의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높여주며 출시 기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글라스락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폭염 속에서도 건강하고 시원한 8월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글라스락의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풍성한 혜택을 통해 장만할 수 있는 이번 공식몰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