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리복’이 인스타펌프 퓨리(Instapump Fury) 발매 25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광수, 정주연과 함께한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인스타펌프 퓨리’는 1994년 탄생한 이래, 많은 셀럽과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모델이다. 업계 최초로 스니커즈에 펌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신발끈이 없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였고, 아웃솔에 육각 모양의 공기 주머니로 구성된 헥사라이트(HEXALITE) 기술을 적용하며 당대 하이테크 슈즈의 유행을 이끌었다.
이광수와 정주연은 ‘인스타펌프 퓨리 OG’를 활용한 다양한 코디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인스타펌프 퓨리 특유의 스포티함과 스트리트함이 이광수와 잘 어우러져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광수는 평소에도 인스타펌프 퓨리를 즐겨 신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다수 TV 프로그램에서 인스타펌프 퓨리를 착용하며 ‘퓨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많은 셀럽들이 인스타펌프 퓨리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고, 국내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리복 마케팅 관계자는 “25주년을 기념해 인스타펌프 퓨리를 빛낸 대표 연예인 중 한 명인 이광수씨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시대에 맞춰 변화하고 재출시되는 인스타펌프 퓨리와 함께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수와 정주연이 착용한 ‘인스타펌프 퓨리 OG’는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다양한 멀티 슈즈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