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파트3 메인 포스터 공개… 잎생 등장

‘아스달 연대기’ 파트3 메인 포스터 공개… 잎생 등장

기사승인 2019-08-23 15:42:22


tvN ‘아스달 연대기’ 파트3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파트3 포스터에는 연맹궁을 배경으로 사야(송중기)-태알하(김옥빈)-타곤(장동건)-은섬(송중기)-탄야(김지원)-잎생(김성철) 등 6인이 함께 등장했다.

우선 메인 포스터 정중앙을 차지한 타곤과 은섬은 상반된 모습이다. 위엄 있는 포스로 앉아있는 타곤은 왠지 모를 불안함과 두려움, 분노가 뒤섞인 눈빛을 보여준다. 반면 은섬은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탄야는 고급스러운 예복과 반짝이는 장신구로 치장한, 눈부신 자태로 눈길을 끌고 있고 사야는 입을 굳게 다문 채 총기가 서린, 우수에 찬 눈빛을 짓고 있다

사야 옆에 선 태알하는 곧 울음을 쏟아낼 듯한 눈물 그렁한 표정을 짓고 있고, 은섬과 함께 깃바닥 노예로 살았던 잎생은 정면을 힘껏 노려보고 있다.

제작진은 “파트3 메인 포스터에는 아스달의 전설을 만들어나갈, ‘영웅 탄생’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라며 “아스달 내에서 권력을 갖게 된 타곤, 사야, 탄야, 태알하와 깃바닥 시절의 동료, 그리고 모모족 사트닉(조병철)의 죽음 이후 새로운 모험에 직면한 은섬과 잎생을 통해 신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라고 전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판타지 드라마다.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은 tvN ‘호텔 델루나’ 후속으로 다음달 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