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에게 펀드 무료 쿠폰을 보낼 수 있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하반기 글로벌 파생 시장에 대한 세미나를 열고, 유진투자증권은 전기차 및 수소차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
키움증권, 친구에게 10만원! 펀드쿠폰 전송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펀드 쿠폰을 선물 할 수 있는 ‘펀드쿠폰 로켓전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 5명 이상에게 무료쿠폰을 보낸 선착순 1000명에게 통합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2만원권 펀드무료 쿠폰은 한번에 다수의 친구에게 선물가능하다. 키움증권 최초 신규고객이라면 누구나 선물 받은 쿠폰을 사용하여 펀드 매수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에서는 펀드쿠폰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많은 고객들이 쿠폰을 사용해 펀드를 주문 하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펀드쿠폰을 친구에게 선물해 친구와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자산관리앱을 통해 확인하거나 키움증권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證, ‘2019 하반기 글로벌 파생시장 세미나’ 개최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25일 오후 4시에 본사 15층에서 ‘2019 하반기 글로벌 파생시장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세미나는 상반기에 열린 ‘해외옵션 투자전략 세미나’에 이어 해외 파생시장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강사로는 국제원자재 시장분석 전문기관인 코리아피디에스(KOREA PDS)의 유태원 실장 등 글로벌 파생 전문가들이 나선다.
세미나는 사전에 유선 신청한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 선물ᆞ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신청 및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 고객에게는 오는 2020년 3월 말까지 $2.99의 할인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세미나 1부는 김두언 수석연구원이 ‘글로벌 외환시장 전망’을 주제로, 2부는 코리아피디에스(KOREA PDS) 유태원 실장이 ‘국제유가 및 골드시장 분석’을 주제로 진행한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글로벌파생부 이창성 과장이‘홈트레이딩 시스템(HTS) 특화주문 및 포트폴리오 증거금’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KB증권 이채규 자산관리(WM)사업본부장은 “글로벌시장 변동성 증가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엄선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미나뿐만 아니라 고객 중심의 해외투자 서비스로 해외시장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해 글로벌파생부로 문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전기차 및 수소차 투자세미나’ 개최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은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선릉역 위워크프론티어점에서 ‘전기차 및 수소차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유진투자증권 이재일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선다. 친환경차 산업 분석과 함께 2차 전지 등 관련 종목들의 향후 전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은 최근 엑슨모빌, 브리티시페트롤리엄(BP) 등 글로벌 오일회사들의 우호적인 전기차 및 수소차 전망 발표, 중국 정부의 수소차 보조금 정책 등 친환경차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투자환경이 조성되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주제를 선정하는데 위워크프론티어점의 주식스터디 모임인 ‘살롱아지트’의 의견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해졌다. 위워크프론티어점은 젊은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주식스터디 모임을 운영 중이다. 프라이빗 뱅커(PB) 1명과 회원 6명이 한 팀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4팀이 활동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홍윤선 위워크프론티어점장은 “일반 투자자뿐만 아니라 주식스터디 모임 회원들의 친환경차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위워크프론티어점의 스마트하고 창의적인 환경을 적극 활용하여 이번 세미나도 기존 증권사의 투자세미나와 다르게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좌석이 제한돼 있어 참여를 원할 경우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으로 하면 된다.
지영의 기자 ysyu101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