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대구銀, 소외계층 겨울나기 연탄나눔 활동 外 경남·전북

[금융 이모저모] 대구銀, 소외계층 겨울나기 연탄나눔 활동 外 경남·전북

기사승인 2019-11-18 09:12:15

대구은행은 최근 대구 남산동에서 소외계층 연탄나눔 운동을 했다. 경남은행이 오는 25일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사인회를 연다.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오는 30일 JB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 

대구은행, 소외계층 겨울나기 연탄나눔 활동

대구은행은 최근 대구 남산동에서 소외계층 연탄나눔 운동을 했다. 대구은행 봉사단은 이날 5가구에 연탕 1000여장을 전달했다. 대구은행은 2006년부터 연탄나눔 운동을 하고 있다. 올해는 7000만원 상당 연탄을 대구·경북 지역 437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경남은행, 25일 NC다이노스 박민우 팬 사인회 

경남은행이 오는 25일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사인회를 연다. 행사는 영업부 객장에서 오전 10시 5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경남은행 고객은 물론 지역 초중고교 야구선수와 학생 그리고 지역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친필용 야구공을 증정한다. 

전북은행장학재단, 30일 인문학콘서트 개최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오는 30일 본점 3층 강당에서 JB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 이날 도올 김용옥 선생이 ‘통일한국을 향한 청춘의 포효’라는 주제로 강의를 한다. 또한 고등래퍼 시즌 3 우승자 영지와 영케이가 공연한다. 

관람신청은 25일까지 전북은행 또는 사회공헌부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로 문의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