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새해 다이어트 프로모션 ‘세리 뉴 이어'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밤 9시까지 진행된다.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은 ▲복 터지는 쿠폰팩 발급 이벤트 ▲타임딜 진행 이벤트 ▲통 큰 할인 패키지 ▲2020년 다짐 이벤트 총 4가지로 진행되며, ‘세리번나이트’와 ‘세리컷알파’ 등 세리박스의 대표제품도 만날 수 있다.
먼저 ‘복 터지는 쿠폰팩 발급 이벤트’는 참여 회원 대상 선착순 1만 명에게 6종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타임딜 이벤트’는 매일 오전과 오후 9시에 진행되며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착순 특별 할인 구성으로 제공한다.
‘통 큰 할인 패키지’의 ‘해내리ㆍ해보리 세트’는 세리박스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1% 파격 할인해 주는 이벤트이다. 이밖에 ‘2020년 해님이 주는 더블 할인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새해 신년 다짐을 작성하면 중복 사용 가능한 더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새해 목표인 체중감량을 성공하기를 응원하며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새해에도 소비자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영화 ‘해치지 않아’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강소라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슈스스’ 한혜연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기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