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신라스테이, 베어스타운, 메이필드 호텔

[호텔 단신] 신라스테이, 베어스타운, 메이필드 호텔

기사승인 2020-02-07 18:07:52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2020 Korea Grand Sale)’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측은 "본 패키지는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 기프트로 구성했다"라고 강조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제이준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하며 전국 11개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이달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식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클래스는 이달 15일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겨울철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 촉진과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행사로 1100여개 넘는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문화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베어스타운, 국내 리조트 최대 곰 조형물 전시 연다

리조트 베어스타운이 40여 마리의 다양한 곰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Bear Road in Bearstown)’ 전시회를 개최한다.

리조트 측은 이번 전시에 대해 "가장 친근한 동물인 ‘곰’을 주제로 다양한 조형물을 제작해 고객에게 ‘펀(fun)요소’와 ‘이색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소개했다. 

베어스타운은 자연에서부터 팝아트까지 다양한 장르로 곰 조형물을 표현했다. 

리조트 입구에 설치된 베어스타운을 상징하는 2.5m 높이의 대형 보드곰을 시작으로 꽃, 나비, 숲 속 동물, 자유의 여신상, 모나리자 등의 다양한 곰 조형물이 마련됐다. 

전시를 기념해 리조트 측은 티웨이항공과 협업해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티웨이항공 대만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세부 사항은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메이필드호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선봬

메이필드호텔의 로비 라운지 '로얄마일'이 1년 중 딸기가 가장 맛있어지는 봄을 맞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Strawberry Afternoon Tea)'를 이달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는 8종의 디저트와 2종의 차로 구성된다. 호텔 측은 "'딸기 컵 티라미수'를 비롯  '라즈베리 마시멜로 타르트'와 '라즈베리 마카롱' 등 상큼한 베리향이 담긴 디저트가 준비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로얄마일의 시그니처 디저트 '갸또 오 프레즈'와 생크림과 우유로 만든 얼그레이 잼이 첨가된 '바닐라 얼그레이 스콘',  '캐러멜 헤이즐넛',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샌드위치, 타바론 티도 함께 제공된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