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아이리스’ 양윤호 감독 등 중량급 심사위원 선임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아이리스’ 양윤호 감독 등 중량급 심사위원 선임

기사승인 2020-02-17 11:59:01

[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BBNV는 지난 15일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예비심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 마포구 연남동 BBNV 사옥에서 진행됐다.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은’는 새로운 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잠재력 있는 뷰티크리에이터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대회 예비심사 현장에는 뷰티크리에이터 벨르제이(심사위원장)와 한국영화감독협회 양윤호 회장(드라마 ‘아이리스’ 등), 강윤성 감독(영화 ‘범죄도시’ 등), 방송인 박슬기, 변혜경 뷰티디렉터, BBNV 우인식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석했으며, 개그우먼 박슬기가 MC로 나서서 진행을 맡았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벨르제이(김혜정)는 “저는 올해로 6년째 인스타그램으로 소통 중인 40대 중반의 아이엄마입니다. 탑 뷰티크리에이터를 꿈꾸시는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오히려 제가 영광입니다. 사람은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설렘과 떨림을 동반합니다. 진심으로 뷰티크리에이터의 꿈을 이 자리에서 표현해주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총 상금 1억 원과 함께 4월 코타키나발루 해외 뷰티 크리에이터 화보 촬영, 뷰티 프로그램 등 각종 방송 출연, 해외 대회 출전, 중화권 진출 등의 다양한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향후 체계적인 인플루언서 1:1 전담 서포트 관리로 뷰티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본선 대회는 오는 3월 25일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BBNV는 현재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탄생한 뷰티-파워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소비재 산업 전반의 패션, 화장품, 뷰티 분야 등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